1박2일제부도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박공주 조회 0회 작성일 2020-02-14 13:40:16 댓글 0

본문

[여행로그] 모세의 기적! 신비의 섬 "제부도" 1박 2일 여행기 ?

5KAtv 오카티비 ? TRAVELLOG 여행로그

- 수원역 LUSH (AK YOUNG TOWN)
- 제부도 산토리니 펜션 / 내집처럼 청정이네

Instagram : @photo5ka_
E-mail : photo5ka@naver.com
5KAtv오카티비 : 안녕하세요:D
5ka_tv의 5ka입니다.

두번째 영상을 오픈하게 되었어요! (감격ㅠㅠ)
제부도라는 섬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.
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것 같은 예쁜 펜션에서 스파도 즐기고,
싱싱한 해산물도 많이 먹고 왔어요!!!
노을이 지는 바다도 보고 필름사진도 찍고 온 힐링 여행!
재미있게 봐주시고, 힐링이 되는 영상이 되길 바라며...
최민영 : 펜션이름이 뭔가요?
앙형욱띠 : 저랑 똑같은 곳에 간거 같은디?.. 혹시 7월1일쯤에 갔나여?
리루나 : 횟집사장님 매력있으시네요 ㅋㅋ
인테리어 노트, 민삐 : 오 제부도가 이렇게 매력적인곳인지 몰랏어요!! 사진넘잘찍으시는듯?✨

[glamping vlog] 여자셋 제부도 1박2일 여행, 글램비글램핑! feat. 미끄럼틀 타는 까마귀

자매+언니친구 주연언니 와 함께한 여자셋 여행!!❤

어머님께 받은 차로 왕초보운전연수에서
첫장거리운전까지 하게되었네용 ✨



instagram : https://instagram.com/__doeunim
준조봉봉 : 04:29 까마귀 첫 등장
04:58 까마귀 두번째 등장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섬노예제붕이 : 안녕하세요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입니다 방문 감사 드리구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신것 같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. 다음에도 꼭 방문해주세요!
희블리 : 라면 비주얼...... 끓이러 갈뻔
김아름 : ㅋㅋㅋㅋㅋㅋㅋㅋ까마귀들 넘 웃경
유라이 : 미끄림틀이 최고네요ㅋㅋ

[여행룸] ? 여자 셋이 떠난 제부도 1박 2일 여행|글램핑|조개구이|우정여행|VLOG

#제부도 #제부도여행 #글램핑 #조개구이 #vlog

안녕하세요 : )
날씨언니 민동입니다.

친구들과 함께 떠난 제부도 1박 2일 여행로그!
바다 보면서, 조개구이랑 바베큐 먹방 함께 해요~~ ?

그리고 한 겨울, 한 여름에도 문제 없다!
사계절 내내 캠핑할 수 있쒀여~~
‘제부도 글램비’ 글램핑장 후기까지 준비했습니다.

여러분도 글램핑 여행 준비 고고씽!!


? 조개구이집_제부도 여울수산
? 카페_설렘 (예쁜 고양이들이 살고 있어용)
? 숙소_글램비 글램핑장 (완전 강추!!)


?구독과 좋아요, 알림 설정 꼭!!!
댓글도 남겨주시면 힘이 납니당~~?

?인스타에서도 만나요?
http://www.instagram.com/vital524 (날씨언니_민동?)
권순우 : 목소리 넘나 좋아요,,
정진규 : 대한민국 방방곡곡 정말 아름다운곳 많습니다! 정말 멋지네요! 화이팅입니다!  여행하면 국내 여행이죠! - 경북 바닷가 마을 촌부 올림^^v
Ella Park : 조개구이가 넘나 맛있어보이네요~~츄릅??
이승주 : 즐거워보이네용♡♡

여자 넷이서 1박2일 제부도 여행vlog ( 럭셔리 독채펜션 스테이바이더씨, 여행장보기, 카페, 맛집 )

안녕하세요~ 보통의행복 입니다.
지난 연말 송년회 겸 1박2일 제부도 여행을 다녀 왔어요.
이번에 다녀 온 펜션 맛집 카페 모두 성공적!
정보는 아래에 적어둘게요^^


♥instagram : @botong_happy
♥e-mail : hodoo8880@gmail.com


독채 펜션- 스테이바이더씨
식당 - 물레방아 식당
카페 - 파이브어클락


music
Ripe - LATASHA




#펜션여행 #서울근교여행 #여행브이로그

..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34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sandeulae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